3377TV 3377TV

롯데시네마, 日아카데미 기획전 연다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1-05
‘시간을 달리는 소녀’ ‘미래의 미라이’ ‘도라에몽’ 등 스크린 상영

사진 I 롯데컬처웍스롯데시네마가 일본 아카데미상을 달군 애니메이션 명작들을 스크린에 다시금 올린다.

5일 롯데컬처웍스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롯데시네마의 ‘일본 아카데미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알렸다. ‘역대 애니메이션 작품상 수상작’ 부제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일본 아카데미 수상영예를 안은 애니메이션 명작들을 2주일정으로 재개봉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1주 차 상영 작품은 개봉 15주년을 맞은 ‘썸머워즈’와 개봉 5주년을 맞은 ‘미래의 미라이’를 단독 재개봉한다.

2010년도 수상작 ‘썸머워즈’는 여름 방학을 맞은 17세 천재 수학 소년에게 일어난 모험기를 그린 감성 판타지 어드벤처로 일본 애니 특유의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섬세하고 따뜻한 작화로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2019년도 수상작 ‘미래의 미라이’는 골든글로브 시상식 장편 애니메이션 부문에 아시아권 최초로 노미네이트 되기도 했으며 해외 유수 영화제에서 수상 및 러브콜을 받아 작품성을 입증했다.

2주 차 상영 작품은 ‘시간을 달리는 소녀’와 ‘도라에몽: 스탠 바이 미’다.

2007년도 수상작 ‘시간을 달리는 소녀’는 17세 소녀 마코토가 우연히 과거로 되돌아갈 수 있는 ‘타임리프’ 능력을 갖추게 되면서, 현재와 과거를 오가는 에피소드를 아기자기하면서도 코믹하게 그려냈다. 시간 여행을 주제로 한 소녀의 성장 스토리와 아름다운 작화, 감미로운 OST로 많은 이들의 ‘인생 애니메이션’과 ‘영화관에서 꼭 봐야 할 작품’으로 여전히 손꼽히고 있다. 2015년도 수상작 ‘도라에몽: 스탠 바이 미’는 세계적인 히트를 기록한 도라에몽의 원작자 후지모토 히로시의 탄생 80주년 기념작으로 도라에몽 극장 애니메이션 최초 3D 그래픽으로 그려져 시리즈 최고 흥행 기록을 세운 작품이다. 애틋한 우정을 그려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며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의 향수까지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롯데시네마는 이번 기획전을 기념한 시그니처 무비티켓 스페셜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시그니처 무비티켓 스페셜은 영화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티켓형 굿즈로 디자인됐으며 전용 패키지에 담겼다.

김세환 롯데컬처웍스 엑스콘팀장은 “오로지 극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선명한 스크린을 통해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되새겨주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수능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수험생을 비롯한 많은 관객들이 극장을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THE END
974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