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청설' 김민주, “매순간 고민·걱정, 그 덕에 지금 있어…아이즈원·팬들 감사”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1-01
사진=매니지먼트 숲 제공
배우 김민주가 팬들과 아이즈원 멤버들을 향한 애정과 함께, 스크린 첫 주연작 '청설' 이후의 적극적인 연기행보를 다짐했다. 1일 서울 종로구 한 카페에서 영화 '청설'(11월6일 개봉) 주연활약한 배우 김민주와 만났다.

'청설'은 동명의 대만영화를 원작으로 한 로맨스 영화로, 사랑을 향해 직진하는 용준(홍경 분)과 진심을 알아가는 여름(노윤서 분), 두 사람을 응원하는 동생 가을(김민주 분)의 청량하고 설레는 순간들을 담았다.

사진=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제 29회 부산국제영화제 초청상영됐던 이 작품에서 김민주는 청각장애를 지닌 수영선수 가을 역으로 열연했다. 영화 색감에 걸맞는 순수한 비주얼과 함께, 좌절과 극복을 모두 보여주는 가을의 모습은 실제 김민주의 서사와도 맞물리는 단단한 성장사로 비쳐지며 공감을 자아냈다.

사진=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제공
김민주는 “큰 좌절은 아니지만 매순간 고민이나 걱정이 있었다. 지금 돌이켜보면 그 시기 덕분에 지금의 제가 있다. 함께 축하해주는 아이즈원 멤버들, 기다려주는 팬분들이 있어 힘을 낸다”라며 “부족함 많은 신인이지만, 제 열정이나 끈기가 가져올 것들이 있으리라 생각한다. 제 스스로 연기해서 보여드리지 못한 다양한 모습들을 풍성하게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영화 '청설'은 이달 6일 극장개봉한다.

THE END
697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