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류혜영·남윤수, 영화 ‘킬링타임’ 출연…18일 크랭크인[공식]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25
사진 I 킹콩 by 스타쉽·에이전시가르텐배우 류혜영 남윤수가 만난다. 영화 ‘킬링타임’(감독 장준엽)을 통해서다.

‘킬링타임’ 측은 두 배우의 출연 소식을 공식화하며 지난 18일 첫 촬영에 돌입했다고 25일 밝혔다.

영화는 자극적인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는 ‘킬링타임’의 인터넷 방송 중 팀원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하고, 성공적인 복귀를 위해 위험한 선택을 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

극 중 배우를 꿈꾸다가 킬링타임 팀에 합류하게 되는 연우 역은 ‘특별시민’, ‘해어화’부터 ‘로스쿨’, ‘은주의 방’, ‘응답하라 1988’ 등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독특한 개성과 강렬한 에너지로 단단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류혜영이 맡았다. 성공으로 점차 강한 자극을 좇게 되는 PD 주원 역은 ‘대도시의 사랑법’부터 ‘오늘의 웹툰’, ‘연모’, 넷플릭스 ‘인간수업’ 등에서 활약하며 탄탄한 연기력와 훈훈한 비주얼로 사랑받고 있는 남윤수가 맡는다.

여기에 신예 김승희를 비롯 배명진, 이규현, 지수연, 오민수까지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들이 신선한 시너지를 보탠다.

연출은 제19회 전주국제영화제 코리아 시네마스케이프 부문에 초청된 영화 ‘봄이가도’를 비롯 미장센 단편영화제에 초청받은 단편영화 ‘프리사드’, ‘실종’, ‘좋아요’를 연출하며 가능성을 입증한 장준엽 감독이 맡았다.

2025년 개봉 예정.

THE END
247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