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NCT 재현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무대인사 전석 매진…10월 극장 다크호스 등극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09-30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NCT 재현(정재현), 박주현, 곽시양이 주연을 맡은 타임리미트 감성 미스터리 추리극 ‘6시간 후 너는 죽는다’(감독 이윤석)가 개봉 전 스페셜 상영 &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특히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10월 극장가 흥행 다크호스의 면모를 보여줬다.

일본 추리소설의 거장 다카노 가즈아키의 동명 소설 원작, 2024년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배우상(박주현), 관객상을 수상한 타임리미트 감성 미스터리 추리극 ‘6시간 후 너는 죽는다’가 오는 10월 16일 개봉을 앞두고 개봉 전 스페셜 상영 & 무대인사 일정을 확정했다. 특히 30일(월) 바로 오늘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을 매진시키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길을 걷다 죽음 예언자 ‘준우’(정재현 분)에게 6시간 후 죽게 된다는 말을 듣게 된 ‘정윤’(박주현 분)이 예견된 미래를 바꾸기 위해 범인을 찾아가는 타임리미트 감성 미스터리 추리극이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가 10월 7일(월), 10월 10(목), 10월 13(일) 3일 동안 수도권에서 개봉 전 스페셜 상영 &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먼저 10월 7일(월)에는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무대인사가 진행된다. 이날 무대인사에는 이윤석 감독, 정재현, 박주현, 곽시양, 김민상, 이수정이 함께해 관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나눌 예정이다. 또한, 10월 10일(목)에는 CGV 인천, 계양, 소풍, 부천, 영등포까지 다양한 수도권 지역의 관객들과 만나며, 이윤석 감독과 정재현이 함께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10월 13일(일)에도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CGV 송파와 판교에서 진행되며 이윤석 감독과 정재현, 박주현이 참석해 영화를 관람하러 온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 무대인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예매는 30일 오늘 CGV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한편,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일본 추리소설의 거장 다카노 가즈아키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지난 7월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한국경쟁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부문’에 초청된 바 있다. 당시 박주현의 배우상에 관객상까지 2관왕을 차지하며 최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또한 ‘6시간 후 너는 죽는다’의 주연은 첫 스크린에 데뷔하며 배우로서 무한 성장 가능성을 입증할 정재현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사로잡은 대세 슈퍼 루키 박주현 그리고 강렬한 카리스마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는 믿고 보는 배우 곽시양이 맡아 미스터리한 트리플 앙상블을 예고한다.

개봉 전 스페셜 상영 & 무대인사를 확정하며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보여준 정재현, 박주현, 곽시양 주연의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10월 16일 개봉한다.

THE END
834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