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더러운 돈’ 박병은 “허무맹랑한 범죄물 NO, 끝까지 궁금하게 해”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09-26
박병은

[뉴스엔 글 장예솔 기자/사진 유용주 기자] 배우 박병은이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를 향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9월 26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감독 김민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김민수 감독, 정우, 김대명, 박병은이 참석했다.

이날 박병은은 기존 장르물 영화와의 차별점을 묻자 "기존 범죄 영화를 보면 허무맹랑하고 과장된 상황에 인물들이 놓이는데 이 작품 속 인물들은 현실적이다. '나도 저런 처지에 처할 수 있겠구나'라는 생각이 드는 주위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일반 시민의 모습들이 많이 나온다"고 밝혔다.

또 "시나리오 자체가 꼬여있고 독특하다. 끝까지 궁금하게 하는 그런 매력들이 충분한 영화라고 생각한다"고 자신 있게 말했다.

한편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는 수사는 본업, 뒷돈은 부업인 두 형사가 인생 역전을 위해 완전 범죄를 꿈꾸며 '더러운 돈'에 손을 댄 후 계획에 없던 사고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10월 17일 개봉.
THE END
864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