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김대명·박병은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시나리오 보자마자 ‘끝났다’ 싶어”[MK★현장]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09-26
배우 김대명, 박병은이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출연 이유를 밝혔다.

26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의 제작보고회가 개최됐다.

이날 김대명은 “대본이 너무 재밌었다. 처음 시작부터 끝까지 단번에 읽을 정도였다. 보는 순간 ‘끝났네’하는 작품이었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배우 김대명, 박병은이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출연 이유를 밝혔다.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박병은은 “저는 개인적으로 좋은 작품이라고 함은 시나리오의 첫 장을 열었을 때 둘째 장, 셋째 장, 그 다음 장으로 가면서 끝이 궁금한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게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하는데 이 시나리오를 받았을 때 이게 어떤 파국으로 갈까, 어떤 엔딩으로 갈까 너무 궁금한 거다. 단숨에 읽었는데도 제가 읽은 것보다 반전도 있었고 두 인물도 치열한 상황도 있었고 너무 이끌려 출연하게 된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는 수사는 본업! 뒷돈은 부업! 두 형사가 인생 역전을 위해 완전 범죄를 꿈꾸며 ‘더러운 돈’에 손을 댄 후 계획에 없던 사고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용산(서울)=손진아 MK스포츠 기자]

THE END
378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