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송혜교·전여빈 ‘검은 수녀들’, 내년 1월 24일 개봉…‘검은 사제들’ 속편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1-04
사진제공|NEW
‘검은 사제들’의 스핀오프 영화인 송혜교, 전여빈의 ‘검은 수녀들’이 2025년 1월 24일 개봉을 확정하고 해외 포스터를 공개했다.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2015년 개봉해 한국 오컬트 영화의 새로운 장을 열며 544만 관객을 사로잡은 ‘검은 사제들’의 두 번째 이야기로 기대를 모은다.

극 중 송혜교가 소년을 구하기 위해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의식을 준비하는 유니아 수녀 역을 맡아 다시 한번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예정이다. 유니아를 도와 검은 수녀가 되기로 결심하는 미카엘라 수녀는 전여빈이 맡았다. 저돌적이고 용감한 수녀 유니아로 스크린을 압도할 송혜교와 호기심과 의심을 품고 있는 수녀 미카엘라로 특별한 매력을 뿜어낼 전여빈의 케미스트리에 기대가 모아진다.

여기에 악마의 존재를 믿지 않는 정신의학과 전문의 바오로 신부 역은 이진욱​이,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 희준 역은 문우진이 맡았다.

공개된 해외 포스터에는 악령으로 인해 고통받는 소년을 데리고 어딘가로 향하는 유니아, 미카엘라의 뒷모습에서 강한 긴장감이 고스란히 담겨 호기심을 자아낸다.

·

THE END
121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