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청설’ 노윤서 “수어 3개월 연습, 표정에 공 많이 들였다”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28


[뉴스엔 글 장예솔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배우 노윤서가 수여 연기에 대한 노력을 고백했다.

10월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청설'(감독 조선호)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조선호 감독, 홍경, 노윤서, 김민주가 참석했다.

이날 노윤서는 작품에서 선보였던 수어 연기에 대해 "영화를 보면서 다시 느낀 건데 수어를 하면 눈을 바라보지 않나. 수어로 소통하는 데 있어서 표정이 70% 비중을 차지한다고 생각한다. 표정에 공을 많이 들였는데 잘 나온 것 같다"고 밝혔다.

촬영 전 2~3개월간 수어를 연습했다는 노윤서는 "배우들과 같이 연습하면서 친해지는 과정을 가졌다. 또 선생님들과 같이 밥도 먹으면서 실제 수어로 어떻게 소통하시는지 직접 목격하기도 했다. 그런 자연스러운 동작들을 많이 얻어내려고 노력하면서 촬영했는데 재밌게 예쁘게 나온 것 같다"며 결과물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청설'은 사랑을 향해 직진하는 '용준'(홍경)과 진심을 알아가는 '여름'(노윤서), 두 사람을 응원하는 동생 '가을'(김민주)의 청량하고 설레는 순간들을 담은 이야기다. 동명의 대만 로맨스 영화를 리메이크했다. 오는 11월 6일 개봉.
THE END
45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