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청설' 노윤서 "풋풋하고 청량한 매력…귀한 청춘 로맨스" 자신감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28
영화 '청설'/사진=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배우 노윤서가 영화 '청설'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28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코엑스점에서 영화 '청설'(조선호 감독)의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조선호 감독과 홍경, 노윤서, 김민주가 참석해 개봉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영화 '청설'은 사랑을 향해 직진하는 '용준'(홍경)과 진심을 알아가는 '여름'(노윤서), 두 사람을 응원하는 동생 '가을'(김민주)의 청량하고 설레는 순간들을 담은 이야기다. 이 작품은 2010년 개봉돼 대만 영화 신드롬을 일으켰던 동명의 영화를 리메이크 했다.

이날 노윤서는 '청설'에 출연한 소감에 대해 "이런 청춘 로맨스 영화는 귀하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하고 싶었던 것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대본 자체가 마음을 울렸고, 여름 캐릭터도 마음에 들었다"며 "우리들이 또래이기도 하고 재미있게 소꿉놀이처럼 연습도 하고 촬영했다"고 덧붙였다.

노윤서는 또 "자연스러운 동년배 케미에서 나오는 매력이 있을 것 같다"며 "제 입으로 말하긴 웃기지만 풋풋하고 청량한 매력을 많이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작품에 대해 소개했다.

'청설'은 오는 11월 6일 개봉.

THE END
558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