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프레드 헤킨저 "박찬욱 감독 '헤결' 좋아해…같이 작업하고파"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25
프레드 헤킨저(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배우 프레드 헤킨저가 박찬욱 감독과 작업하고 싶다고 밝혔다.

25일 오후 영화 '글래디에이터Ⅱ' 화상 프레스 컨퍼런스가 열려 리들리 스콧 감독, 폴 메스칼, 덴젤 워싱턴, 코니 닐슨, 프레드 헤킨저가 참석했다.

이날 프레드 헤킨저는 한국 작품을 본 적이 있냐는 물음에 "저는 박찬욱 감독님의 영화 '헤어질 결심'을 인상 깊게 봤고 정말 좋은 영화라고 생각한다"라며 "박찬욱 감독님과 한 번 일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이에 폴 메스칼이 "그 감독님이 '아가씨' 감독님 맞냐"며 "위대한 감독님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글래디에이터 Ⅱ'는 막시무스의 죽음으로부터 20여 년 후, 콜로세움에서 로마의 운명을 건 결투를 벌이는 루시우스(폴 메스칼 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폴 메스칼은 새로운 검투사의 등장을 알리는 '루시우스', 덴젤 워싱턴은 검투사들의 주인 '마크리누스', 코니 닐슨은 로마를 재건하려는 공주 '루실라', 프레드 헤킨저는 로마의 두 폭군 황제 중 한 명인 '카라칼라' 역을 맡았다.

영화는 오는 11월 13일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THE END
270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