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글래디에이터2' 폴 메스칼 "합류 상상도 못 해…내 삶 뒤바뀌겠다 생각"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25
영화 '글래디에이터 Ⅱ' 화상 프레스 컨퍼런스/롯데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배우 폴 메스칼이 영화 '글래디에이터' 속편 주인공을 맡은 소감을 밝혔다.

25일 오후 영화 '글래디에이터 Ⅱ'(감독 리들리 스콧) 화상 프레스 컨퍼런스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리들리 스콧 감독을 비롯해 배우 폴 메스칼, 덴젤 워싱턴, 코니 닐슨, 프레드 헤킨저가 참석했다.

이날 폴 메스칼은 "내가 '글래디에이터 Ⅱ에 합류할 거란 것 사실은 단 한 번도 상상조차 해본 적이 없는 일이었다. 나에게는 일어날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했다"며 속편 주인공이 된 소감을 전했다.

이어 "내가 당시 런던에서 연극을 하고 있었는데 내 에이전트가 위대한 거장 리들리 스콧 감독니 나와 줌 미팅을 하고 싶다고 전해줬다. 당연히 '당장 언제 할 수 있냐', '당장 만나겠다' 말씀드렸다"고 설명했다.

그는 "감독님과 30분 동안 줌 미팅으로 대화를 나눴다. 너무나 감사하게도 김독님은 실행력이 빠르시고 매사에 빨리빨리 움직이는 분"이라며 "캐스팅도 빠른 결정을 내려주셔서 바로 캐스팅될 수 있었다. 캐스팅 됐을 때는 되돌아보면 정말 내 삶이 완전히 뒤바뀌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기쁨을 표했다.

1편 국내 개봉 후 24년 만에 새롭게 돌아오는 '글래디에이터 Ⅱ'는 막시무스의 죽음으로부터 20여 년 후, 콜로세움에서 로마의 운명을 건 결투를 벌이는 루시우스(폴 메스칼)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꾸준히 작품을 선보이며 장르를 넘나드는 연출력을 입증한 리들리 스콧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았다.

'글래디에이터 Ⅱ'는 오는 11월 13일 개봉한다.
THE END
681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