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결혼, 하겠나?’ 감독 “배우들 열연 덕 퀄리티 상승, 첫번째 관객 된 기분”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16


[뉴스엔 글 장예솔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결혼, 하겠나?' 김진태 감독이 배우들과의 호흡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10월 16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결혼, 하겠나?'(감독 김진태)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김진태 감독, 이동휘, 한지은, 차미경이 참석했다.

이날 김진태 감독은 촬영장 분위기를 떠올리며 "처음 시나리오 썼을 때보다 퀄리티가 좋아졌다. 연기들을 너무 잘하셔서 연기적인 고민이 없었다"고 털어놨다.

'결혼, 하겠나?'의 공간적 배경이 부산인 탓에 모든 배우들은 사투리 연습에 몰두했다.

김진태 감독은 "어떻게든 부산 사람이 되게끔 하는 과정에서 배우들이 노력을 많이 했다. 조금씩 닮아가고 중간쯤에는 갑자기 사투리를 쓰고 있더라. '부산 사람 다 됐네'라고 생각했다. 호흡도 좋고 찍으면서도 화기애애했다. 워낙 준비를 많이 해오셔서 첫 번째 관객이 된 기분으로 촬영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결혼, 하겠나?'는 오랜 연애 끝에 우정(한지은)과의 행복한 결혼을 앞둔 선우(이동휘)를 중심으로 아빠가 갑자기 뇌출혈로 쓰러지게 되면서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치료비를 해결하기 위한 가족들의 고군분투를 그린 생계형 코미디다. 오는 23일 개봉.
THE END
831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