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정우·김대명·박병은, '십오야'·'인생84' 뜬다…열혈 홍보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04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17일 개봉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제공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제공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의 배우 정우 김대명 박병은이 열혈 홍보를 시작한다.

'더돈즈'는 4일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로, 이어 오는 6일 '인생84'로 각각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세 사람은 이날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 출연한다. 이들은 '채널 십오야'를 통해 '더러운 돈'으로 엮인 세 명의 형사 캐릭터 소개, 촬영 비하인드, 함께 연기한 소감 등 관객들이 궁금해할 만한 여러 가지 주제를 생생하게 풀어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또한 이들은 긴장감 넘치는 영화 속 분위기와는 다른, 편안한 분위기에서 솔직하고 담백한 입담을 통해 색다른 케미와 시너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오는 6일 오후 6시에는 정우가 유튜브 '인생84'에 출연, 기안84와 신선한 만남을 갖는다. 낮에는 수사, 밤에는 뒷돈 챙기는 부업을 하는 형사 '명득' 역의 정우는 기안84와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여기에 영화에 대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배우 정우로서 들려주는 영화와 인생에 대한 다채로운 스토리를 전하며 풍성하고 깊이 있는 대화를 풀어나갈 전망이다. 정우는 진솔하고 유쾌한 입담으로 기안84와의 특급 케미를 보여주며, 그만의 친근한 매력과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는 수사는 본업! 뒷돈은 부업! 두 형사가 인생 역전을 위해 완전 범죄를 꿈꾸며 '더러운 돈'에 손을 댄 후 계획에 없던 사고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오는 17일 개봉한다.
THE END
77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