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청설' 홍경·노윤서·김민주, 청량 그 자체 캐릭터 포스터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09-30
청설 포스터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영화 '청설'이 라이징 스타 3인의 청량감 그 자체를 표현한 캐릭터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오는 11월 6일 개봉하는 '청설'은 사랑을 향해 직진하는 용준(홍경 분)과 진심을 알아가는 여름(노윤서 분), 두 사람을 응원하는 동생 가을(김민주 분)의 청량하고 설레는 순간들을 담은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다.

청설 포스터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한여름 햇살을 그대로 받은 듯한 청량한 비주얼로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끌어당긴다. 먼저 용준 캐릭터 포스터는 "내 진심을 보여줄게"라는 문구와 어우러져 사랑 앞에서는 망설임 없이 직진하는 용준의 설렘 가득한 행보를 예고한다.

여름의 캐릭터 포스터 역시 "네 진심을 들어줄게"라는 문구로 시선을 끌며 용준과의 진심 어린 첫사랑 로맨스에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가을의 캐릭터 포스터 속 "우리의 마음을 전할게"라는 문구는 '청설'이 첫사랑에 대한 설렘뿐만 아니라 지금 이 순간 진심을 다하는 캐릭터들의 깊이 있는 서사를 전할 것을 예고한다.

캐릭터 포스터 속 인물들의 손동작 역시 주목할 포인트이다. 얼굴의 특징이나 개성을 수어로 표현하는 '얼굴 이름'을 보여 주는 이번 포스터에서 용준은 눈으로 사진을 찍어 기억해 달라는 동작을 선보이고 있다. 여름은 항상 웃는 얼굴로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동작을, 가을은 예쁘고 사랑스러운 얼굴이라는 뜻을 담은 동작을 각각 선보이며 캐릭터의 매력과 특징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청설'은 동명의 대만 레전드 로맨스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프리미어 상영을 순식간에 매진시키며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부산국제영화제 상영 후 오는 11월 6일 공식 개봉한다.
THE END
671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