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보통의 가족’ 수현 “김희애 선배 포스 남달라 신경전 연기 쉽지 않았다”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09-24
24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보통의 가족’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수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민성 기자 marineboy@donga.com
배우 수현이 설경구, 장동건, 수현 등 쟁쟁한 선배들과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10월 9일 개봉하는 ‘보통의 가족’은 네덜란드 인기 작가 헤르만 코흐 소설 ‘더 디너’을 원작으로, 각자의 신념을 가지고 살아가던 형제 부부가 ‘아이들 범죄현장’이 담긴 CCTV를 보게 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24일 열린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언론시사회에서 수현은 네 주연 배우가 함께한 식사 장면을 돌이키며 “(선배들의)텐션을 뚫고 어떻게 대사를 하고 입을 떼야 할지 고민이 됐다. 정말 많은 감정이 요동치는 장면이었는데 긴 시간 걸쳐 촬영이 이뤄졌다. 그런데도 에너지가 떨어지지 않고 유지가 됐다”고 말했다.

이어 수현은 극 중 김희애와 신경전 장면에 대해 “(선배님이) 워낙 포스가 있으시니까 쉽지 않았다”며 설명했다.

THE END
887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