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베테랑2’ 황정민 “류승완 감독, 자랑스러운 친구이자 동료” [인터뷰①]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09-10
사진=CJ ENM 제공배우 황정민이 류승완 감독을 향한 무한 신뢰를 드러냈다.

10일 오전 서울 종로구 한 카페에서는 영화 ‘베테랑2’에 출연한 황정민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황정민은 ‘베테랑’ 시리즈를 함께한 류승완 감독에 대해 “만능 이야기꾼이다. 머리에 영화밖에 없다. 쉴 때도 영화만 생각한다. 웬만한 개봉 영화는 다 보는 거 같다. 취미가 영화 보는 거인 사람”이라며 “그런 부분에 있어서 존경한다”고 말했다.

이어 황정민은 “삶이 영화인 사람의 영화 친구이자 동료가 된다는 건 되게 자랑스러운 일이다. 그래서 같이 작품이 이야기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너무 재밌다”며 “(류승완 감독이) 또 어떤 영화를 할지 모르겠지만, 저는 같이 작업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형사 서도철(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이다. 9년 전 개봉해 1341만명의 관객을 동원한 ‘베테랑’의 속편으로, 오는 13일 개봉한다.

장주연 기자 jang3@edaily.co.kr
THE END
5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