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단독]전지현, 연상호와 특급 만남…좀비 영화 '군체' 주연[종합]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30
▲ 전지현(왼쪽), 연상호 감독. ⓒ곽혜미 기자, 제공ㅣ넷플릭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전지현이 연상호 감독의 차기작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29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전지현은 연상호 감독의 새 영화 '군체' 주연을 제안 받고 조율 중이다.

이와 관련, 전지현 소속사 이음해시태그 관계자는 스포티비뉴스에 "제안 받은 작품 중 하나"라고 밝혔다.

'군체'는 같은 종류의 개체가 모여 일을 분담해 사회 생활을 하며 살아가는 집단을 의미하는 단어로, 연상호 감독의 좀비 세계관을 확장하는 새로운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연상호 감독은 K-좀비물의 글로벌 흥행을 개척한 인물로, 영화 '부산행', '반도', 애니메이션 '서울역' 등으로 탄탄한 좀비 세계관을 구축한 바 있다. 이번 '군체'는 앞선 좀비 시리즈에 이어 어떤 새롭고 매력적인 이야기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전지현은 로맨스, 코믹, 액션, 장르물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소화력과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스타로 연상호 감독과는 이번 작품으로 첫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특히 좀비 계열 장르물로는 2021년 '킹덤: 아신전'에서 짧지만 강렬한 매력으로 전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 \'킹덤: 아신전\' 전지현 스틸. 제공| 넷플릭스

연상호 감독은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 시즌2를 공개하고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쉴 새 없이 '열일' 행보를 이어가는 아이디어 뱅크 연상호 감독이 '군체'에서는 어떤 매력적인 세계관을 펼칠 지도 관전 포인트다. 특히 '연상호 월드'에 입성한 전지현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전세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한편 '군체'는 극장 개봉을 목표로 준비 중이며, 내년 상반기 크랭크인을 앞두고 현재 캐스팅 작업에 한창이다.

THE END
594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