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류승수 “주연은 7억, 난 생활 안돼 투잡” 톱배우 출연료 폭로(전현무계획2)[어제TV]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19
MBN ‘전현무계획2’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기자] 류승수가 주연 배우와의 출연료 차이를 언급했다. 작품 편수가 확연하게 줄어 투잡을 뛰는 근황도 전했다.

10월 18일 방송된 MBN '전현무계획2'에서는 제주살이 4년 차인 류승수를 만나 제주 로컬 맛집을 찾은 전현무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전현무는 류승수를 향해 "배우들이 작품이 없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그러자 류승수는 "1년에 120편 제작되던 게 50편도 안 된다. 제작 편수가 반 이하로 줄었다. 제작 환경이 안 된다. 너무 힘들다. 생활이 안 된다. 그래서 투잡을 뛴다"고 말했다.

"형 급도 그러냐?"는 전현무의 말에 류승수는 "그럼"이라며 "문제가 뭐냐면, 주인공과 그 밑 출연료가 20배는 차이가 난다"고 했다. 이에 전현무는 "형은 얼만데?"라고 물었다.

MBN ‘전현무계획2’ 방송 캡처

전현무는 다시 질문을 고쳐 "주연 출연료가 얼마냐"고 했고, 류승수는 "1억5천, 맥시멈 7억 원이다"고 했다. 이에 전현무가 암산으로 류승수의 출연료를 추측하자, 류승수는 발끈하며 "너 돌아이구나"라고 반응했다.

한편, 46세인 전현무는 류승수를 향해 "내 나이가 만만치가 않다. 형이 나와 비슷한 나이에 결혼하지 않았나"라 했다. 류승수는 "내가 마흔다섯에 결혼했다"면서 "나는 원래 비혼주의자였다"고 고백했다.

"왜 결혼했나"는 질문에 류승수는 "결혼은 네가 하고 싶다고 할 수 있는 게 아니다. 결혼하려면 큰 이벤트가 있어야 한다. 네가 정말 성공하거나, 쫄딱 망하거나. 그런 큰 이벤트가 왔을 때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선택을 할 수 있는 용기가 생긴다. 그런데 네가 지금처럼 편안하고 아무 이슈 없이 잘 살고 있으면, 아주 힘든 선택을 하기가 힘든 거다. 지금이 좋으니까"라 말했다.

"형은 어땠나"는 질문에 류승수는 "망했을 때 결혼했다"면서 "보증 잘못 서서 망했다. 아파트 3채(규모). 상대가 가족이었다. 그래서 말을 못 했다"고 경제적으로 어려워졌음에도 불구하고 상대방을 탓할 수 없었던 상황을 밝혔다.

그러면서 "당시 인생 가장 큰 고비였고, 그 고비에서 지금의 와이프를 선택했다. 지금은 예쁜 딸, 아들 낳고 이 아이들 보면서 열심히 산다. 아이들은 축복이다. 결혼 하자마자 1년째에 낳았다"고 말하기도 했다.
THE END
993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