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청설' 홍경 "연애 경험 많이 없어..첫사랑役 노윤서가 작품 결정 계기"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18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홍경이 "노윤서 출연 소식에 작품에 대한 의지가 커졌다"고 말했다.

18일 오전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 로맨스 영화 '청설'(조선호 감독, 무비락 제작)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사랑에 직진하는 용준 역의 홍경, 생활력 넘치는 여자 여름 역의 노윤서, 꿈을 향해 달리는 수영선수이자 여름의 동생 가을 역의 김민주, 그리고 조선호 감독이 참석했다.

홍경은 "20대다. 첫사랑은 누구나 다 존재하는데 영화로 첫사랑을 그려볼 수 있는 기회가 흔치 않았는데 이 작품을 만나 설렜다. 노윤서가 참여한다는 소식을 들으면서 작품이 더 다채로워졌다. 경험이 많이 없어 잘 모르지만 사랑 이야기를 할 때 파트너가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노윤서가 참여한다고 했을 때 이 작품에 참여하고 싶은 의지가 더 커진 것 같다"고 고백했다.

동명의 대만 영화를 리메이크 한 '청설'은 사랑을 향해 직진하는 남자와 진심을 알아가는 여자, 그리고 두 사람을 응원하는 동생의 청량하고 설레는 순간들을 담은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홍경, 노윤서, 김민주 등이 출연했고 '하루'의 조선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11월 6일 개봉한다.

THE END
678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