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청설’ 홍경 “수어 연기, 겁 없이 그러나 책임감 갖고 임했다”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18
홍경

[뉴스엔 글 배효주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홍경이 '청설'을 통해 수어 연기에 도전한다.

홍경은 10월 18일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 열린 영화 '청설'(감독 조선호) 제작보고회를 통해 수어 연기에 도전한 소감을 밝혔다.

이날 홍경은 "수어를 준비하는 기간이 필요했다"며 "3개월간 배우면서 감정에 대해 치열하게, 지독하게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말했다.

이어 "수어 연기에 대한 두려움은 없었다. 새로운 것, 몰랐던 것들을 하고 싶었다. 겁 없이, 그러나 책임감 갖고 임했다"며 "제작진분들이 충분한 시간을 주셔서 성실히 배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수어를 하며 느낀 점은 상대의 이야기를 잘 보고 들으려면 눈을 떼면 안 된다는 것이었다"며 "온 신경을 써서 상대를 들여다봐야 해서, 거기서 많이 배웠다"고 덧붙여 기대를 높였다.

한편, 11월 6일 개봉하는 영화 '청설'은 사랑을 향해 직진하는 ‘용준’(홍경)과 진심을 알아가는 ‘여름’(노윤서), 두 사람을 응원하는 동생 ‘가을’(김민주)의 청량하고 설레는 순간들을 담은 작품이다.
THE END
725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