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사흘' 포스터 공개.. 박신양-이민기-이레, "기이한 상황을 마주하다"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18
사흘

영화 <사흘>이 기이한 상황을 마주한 세 사람의 모습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사흘>은 장례를 치르는 3일, 죽은 딸의 심장에서 깨어나는 그것을 막기 위해 구마의식이 벌어지며 일어나는 일을 담은 오컬트 호러이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3종은 기이한 존재를 맞닥뜨린 세 인물의 긴장감 넘치는 상황을 그려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흉부외과의사이자 ‘소미’(이레)의 아빠 ‘승도’(박신양)‘의 포스터는 ‘소미’의 영정사진을 뒤로한 채 혼란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박신양의 모습을 통해 앞으로 그에게 펼쳐질 미스터리 한 사건들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사흘

악마를 없애려는 구마사제 ‘해신’(이민기)의 포스터는 온 힘을 다해 ‘소미’에게 구마의식을 행하는 긴박한 순간을 고스란히 담아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서늘한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소미’의 포스터 역시 강렬하다. 오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이레의 표정은 심장수술 후 변해버린 새로운 모습의 ‘소미’를 향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아무도 예측할 수 없는 기이한 상황을 경고하듯 세 캐릭터의 이미지를 강렬하게 가로지르는 붉은 선은 한층 더 공포감을 끌어올린다.

기이한 사건들을 예고하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는 영화 <사흘>은 2024년 11월 극장 개봉 예정이다.

[사진=쇼박스]
THE END
798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