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팝인터뷰]김고은 "숏컷 반응 이렇게 좋을 줄이야..예쁘자고 자른거 아닌데 다행"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08
배우 김고은/사진=민선유 기자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김고은이 숏컷 변신을 향한 뜨거운 반응에 감사를 표했다.

김고은은 차기작인 넷플릭스 시리즈 '자백의 대가'를 위해 파격적인 숏컷으로 헤어스타일을 바꿨다. 더욱이 통가발로 감춰오다가 제49회 토론토 국제영화제에서 공개, 전 세계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최근 서울 종로구 안국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헤럴드POP과의 인터뷰에서 김고은은 숏컷은 자신의 아이디어였다고 밝혔다.

이날 김고은은 "내가 캐릭터를 생각했을 때 떠오른 스타일이다"며 "할 수 있으면 숨겨보려고 했는데 부자연스러운 것 같았다"고 전했다.

이어 "반응이 엄청 좋을 거라 예상 못했다"며 "예쁘자고 자른 건 아니라 어쩔 수 없지 싶었는데 반응이 좋아서 너무 다행스러웠다"고 덧붙였다.

배우 김고은/사진=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무엇보다 김고은의 아버지가 김고은의 어린시절 숏컷 사진을 공유, 남긴 글이 뭉클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와 관련 김고은은 "어릴 때 아빠 양복 입고 유치원에서 공연을 했었다. 나도 많이 봤던 사진인데, 아빠가 그때와 비슷하다고 생각이 드셔서 그렇게 글을 쓰신 것 같다"고 털어놨다.

한편 김고은의 스크린 복귀작 '대도시의 사랑법'은 눈치보는 법이 없는 자유로운 영혼의 재희(김고은)와 세상과 거리두는 법에 익숙한 흥수(노상현)가 동거동락하며 펼치는 그들만의 사랑법을 그린 작품으로, 현재 상영 중이다.
THE END
34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