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 이상이-곽동연-주종혁-이유진 특별출연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08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

김고은, 노상현의 빛나는 앙상블과 유쾌한 에피소드, 가슴 찡한 공감으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는 특별출연으로 이목이 집중된다.

<대도시의 사랑법>은 눈치보는 법이 없는 자유로운 영혼의 재희(김고은)와 세상과 거리두는 법에 익숙한 흥수(노상현)가 동거동락하며 펼치는 그들만의 사랑법을 그린 영화다. 실관람객들의 폭발적인 호평으로 극장가 흥행 역주행을 일으키고 있는 <대도시의 사랑법>이 영화를 더욱 풍성하게 채운 특별출연 라인업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최근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배우 이상이가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에서 재희의 당당하고 솔직한 성격에 매력을 느끼는 직장 동료 민준 역으로 분해 눈길을 끈다. 특히 이상이는 실제 김고은과도 절친한 사이로 잘 알려진 만큼 영화에 특별한 몰입도를 더한다. 또한 드라마 [눈물의 여왕], 영화 <육사오(6/45)>에서 개성 가득한 연기와 존재감으로 주목받은 곽동연은 마마보이 남친 준수 역으로 분해 허를 찌르는 웃음을 관객들에게 선사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많은 사랑을 받은 주종혁은 [유미의 세포들]을 통해 김고은과 호흡을 맞춘 데 이어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에서는 재희의 전 남친이자 독특한 스타일의 타투이스트 역을 맡아 독보적 매력을 발산하며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여기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등에 출연한 이유진은 재희에게 사랑의 의미를 알려주지만 동시에 상처를 주는 인물인 선우 역을 맡아 현실감 넘치는 장면을 완성하여 영화의 몰입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탄탄한 특별출연 라인업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은 재희와 흥수의 유쾌한 에피소드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며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청춘에 대한 공감대, 여운 넘치는 현실적인 대사와 재기발랄한 재미로 남녀노소 모든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N차 관람 열풍을 이어가는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THE END
369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