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조우진, 지창욱에 제대로 당했네…"얼굴이 무기, 혀 내두를 것"('강남 비사이드')[BIFF]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04
[텐아시아=김지원 기자]사진=부산국제영화제 생중계 캡처

조우진이 '강남 비-사이드' 액션 촬영 비하인드를 전했다.

4일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BIFF)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부산 해운대구 우동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강남 비-사이드' 오픈 토크가 열렸다. 박누리 감독과 배우 조우진, 지창욱, 하윤경이 참석했다.

디즈니플러스 시리즈 '강남 비-사이드'는 강남에서 사라진 클럽 에이스 재희를 찾는 형사와 검사, 그리고 의문의 브로커까지 강남 이면에 숨은 사건을 쫓기 위해 서로 다른 이유로 얽힌 세 사람의 추격 범죄 드라마.

조우진은 지창욱과 액션 촬영에 대해 "창욱 씨 얼굴이 무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지창욱에 대해 "액션을 정말 잘한다. 보면 저처럼 혀를 내두를 것"이라고 칭찬했다.

조우진은 "창욱 씨 액션이 현란함이라는 강동우 액션은 묵직함이다. 화려함과 묵직함이 어우러진 시리즈가 펼쳐진다"고 예고했다.

박 감독은 조우진이 현장에 올 때마다 아이디어를 가져왔다고 촬영 비하인드를 밝혔다. 박 감독은 "조우진 선배님은 항상 '선물을 준비해왔다'고 한다. 제가 웃을 때도 있고 원래대로 하자고 할 때도 있다. 아이디어 머신"이라며 칭찬했다.

부산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THE END
452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