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송새벽 “故 이선균 떠난 후 악몽 꾸는 듯한 느낌” [MK★BIFF현장]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04
배우 송새벽이 故 이선균을 향한 그리움을 표했다.

4일 오후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롯데시네마 센텀시티에서 스페셜 토크 ‘고(故) 이선균 배우를 기억하며’를 진행했다.

이날 ‘나의 아저씨’ 김원석 감독, 배우 박호산, 송새벽이 참석한 가운데, 송새벽은 “대기를 하면서도 그런 생각이 들었다.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배우 송새벽이 故 이선균을 향한 그리움을 표했다. 사진=김재현 기자이어 “(이선균이 떠난지) 벌써 1년이 다 되어가는데 악몽을 꾸는 듯한 느낌이다”라고 털어놨다.

담담하고 따뜻한 연기로 많은 이들에게 깊은 위로와 감동을 안긴 드라마 ‘나의 아저씨’는 이번 특별전을 통해 특별히 스크린으로 만나고 있다.

스튜디오드래곤에서 제작한 ‘나의 아저씨’는 2018년 방영 당시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지금까지도 수많은 시청자들의 인생드라마로 남아 있는 작품이다.

총 16화 중 배우 이선균, 그리고 그가 연기한 극중 박동훈의 감정과 숨결을 한 편의 영화처럼 느낄 수 있는 에피소드를 선택했고, 다섯 번째 에피소드인 5화를 상영한다.

[부산=손진아 MK스포츠 기자]

THE END
324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