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주동우 “부국제, 데뷔 때 첫 참석…두 번째는 심사위원으로”[MK★BIFF현장]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04
중국 배우 주동우가 뉴 커런츠 심사위원으로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은 소감을 밝혔다.

4일 오전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문화홀에서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의 뉴 커런츠 심사위원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날 주동우는 “이번에 부산국제영화제에는 두 번째 참석을 하는 거다. 처음 참석했을 때가 14년 전이다”라고 말했다.

중국 배우 주동우가 뉴 커런츠 심사위원으로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은 소감을 밝혔다. 사진=ⓒAFPBBNews = News1이어 “처음 데뷔를 했을 때 부산국제영화제에 온 기억이 난다. 이번엔 심사위원으로서 참여하게 됐는데 많은 분들과 교류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그는 심사 기준에 대해 “특정한 기준을 가지고 평가를 하는 건 선호하는 편은 아니다. 감성적인 면에서의 접근 이성적인 면에서의 접근이 아우러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선정 작품마다 그 부분을 충분히 살펴보며 접근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올해 뉴 커런츠 심사위원에는 심사위원장을 맡은 모하메드 라술로프 감독을 포함해 한국, 아시아, 유럽의 권위 있는 영화인 5인이 심사위원을 맡아 아시아 신인 감독들이 만든 최고의 영화를 판별한다.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두 편의 영화에는 각 3만 달러의 상금을 수여한다.

[부산=손진아 MK스포츠 기자]

THE END
43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