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은퇴설 또 나은 이이경 "여자? 결혼? 됐다 그래"('결혼해YOU')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04
▲ 제공|채널A '결혼해YOU'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이이경이 방송 전부터 은퇴설을 유발한 새 드라마 '결혼해YOU' 티저를 통해 능청스런 매력을 드러냈다.

오는 11월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 연출 황경성, 제작 초록뱀미디어 원엔터테인먼트)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이다. 2024년 가을 안방극장에 따뜻한 웃음, 귀여운 설렘을 동시에 안겨줄 단 하나의 가족극으로 주목받는다. 이런 가운데 10월 3일 '결혼해YOU' 3차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철희 씨는 결혼할 나이지만 결혼은 꿈도 못 꾼 채 쌍둥이 조카들과 살아갑니다"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인정시장 우현(임시장 역)은 '결혼은 꿈도 못 꾸는' 이이경(봉철희 역)을 "결혼만 시킬 수 있다면 대박이지 않겠냐"라며 재선을 위한 야심 찬 계획을 세우고, 이에 비혼주의 7급 공무원 조수민(정하나 역)이 섬 총각 이이경을 결혼시키라는 막중한 임무를 떠안게 된다.

그렇게 조수민은 이이경을 찾아 청도의 섬마을로 향한다. 조수민은 이이경의 손을 부여잡고 결혼 사기 진작 프로젝트에 참여하라 권유해 보지만, 이이경은 "여자? 결혼? 됐다 그랴"라며 회의적인 태도를 보인다. 설상가상 괴물 혹은 조폭을 연상시키는 이이경의 아찔한 비주얼이 더해져 조수민은 더욱 난항에 빠진다.

이어 이이경이 "아니 이게 무슨 결혼 사기 진작이에유, 결혼 사기지. 다 사기 아니에유?"라고 윽박지르는 모습이 포착돼 흥미를 고조시킨다. 그럼에도 조수민은 "봉철희 반드시 결혼시킨다"며 재차 의지를 다진다. 이이경과 조수민의 극과 극 온도 차가 호기심과 웃음을 자아낸 가운데 '결혼해YOU' 3차 티저가 마무리된다.

무엇보다 비혼주의 공무원이 섬 총각의 결혼을 성사시켜야 한다는 주인공의 스토리가 톡톡 튀면서도 압축적으로 그려져 눈길을 끈다. 여기에 유쾌하고 신박한 이이경, 차분한 듯 거침없는 조수민의 절묘한 조합이 색다른 웃음을 기대하게 했다. 캐릭터와 찰떡같은 연기를 펼치는 배우들의 활약도 흥미진진하다.

1분 남짓한 비교적 짧은 분량에도 스토리, 캐릭터, 배우들의 매력도 담겨 눈길을 끈다. 작품마다 캐릭터에 쏙 녹아나는 열연으로 은퇴설을 유발했던 이이경이 뽀글머리 섬 총각으로 변신, 또다시 살신성인의 연기를 펼칠 것으로 기대와 관심을 모은다.

한편, 배우 이이경과 조수민 주연의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는 오는 11월 첫 방송된다.

THE END
564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