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메소드연기' 운경호 "간이 잘된 비빔밥 같은 영화, 나는 합격 드리겠다"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10-03
3일 오전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야외무대인사 및 오픈토크가 영화의전당 BIFF 야외무대에서 열렸다. 영화 '메소드연기'의 이기혁 감독, 배우 이동휘, 강찬희, 윤경호, 김금순, 윤병희, 김동현 제작자가 참석했다.


윤경호는 "영화를 못봐서 너무 궁금하다"면서 "촬영때는 주로 많이 다퉜다. 이기혁 감독은 배우 출신이다. 이 작품을 제안해주셨을때 본인이 감독으로 처음이자 마지막일수 있다며 저를 생각해서 시나리오 썼다고 하셔서 뭉클했는데 이동휘의 형이라 해서 잠시 망설였다. 잘 만들었다는 소문을 들어서 엄청 기대하고 있다. 관객들이 많이 찾아주면 좋겠다."라며 캐스팅 비하인드를 밝혔다.

윤경호는 "부산에서 저희를 불러줬다는 건 그만큼 검증된 영화라는 것. 저희도 기대를 많이 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왔다. SF도 섞여있고 뮤지컬도 섞여있다. 흑백요리사 많이 보실텐데 우리 영화는 간이 잘 되어 있는 비빔밥 같은 영화다. 저라면 합격을 줄 비빔밥 맛"이라며 영화를 추천했다.

2020년 제19회 미쟝센 다편영화제 희극지왕 부문과 제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단편 부문에 진출에 호평을 받은 단편작을 원작으로 만든 장편 영화인 '메소드연기'다. 이 영화는 거식증 환자 박경수 역을 맡은 배우 이동휘가 촬영 내내 금식을 하며 메소드 연기를 펼쳐 주변의 찬사를 듣는다. 마지막 촬영까지 잘 참아왔지만 식욕본능이 인간 이동휘와 배우 이동휘를 대치하게 만든다는 내용이었다.
THE END
546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