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옥주현 표정까지 클로즈업…‘엘리자벳’ 극장서 만나자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09-27
오스트리아 – 헝가리 제국의 황후 엘리자벳 폰 비텔스바흐의 극적인 삶을 그린 공연 실황 영화 <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브>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스트리아 – 헝가리 제국의 황후 엘리자벳 폰 비텔스바흐가 겪었던 죽음에 대한 고뇌와 사랑 그리고 그녀의 인생을 그린 뮤지컬 공연 실황 영화 <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브>가 10월 16일 개봉을 알린 가운데, 규모감이 느껴지는 웅장한 메인 예고편까지 공개하여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2년 국내 초연 당시 15만 관객을 동원하고 각종 뮤지컬 어워즈의 상을 석권한 작품은 이후 매 시즌 관객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매진을 기록했고, 2012년 초연 이래 다섯 번째 시즌을 거쳐오며 매회 90%대 이상의 객석 점유율을 기록하는 등 경이로운 스코어로 관객들의 사랑을 입증했다. 특히 지난 2022년 10주년 공연은 관객 평점 9.7%(인터파크 기준)을 기록했고, 공연예술 통합전산망(KOPIS) 기준 2022년 9월, 10월 월간 티켓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명실상부한 스테디셀러임을 입증하며 막을 내린 바 있다. 27년간 12개국에서 누적 관객 1,100만 명을 기록한 스테디셀러 극이 드디어 영화화되며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의 경우 옥주현 배우가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채로 우아하게 걸어 나오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후 ‘다시는 볼 수 없는 마지막 프로덕션’이라는 카피를 통해 10주년 공연 기념 이후로 무대 세트, 연출, 의상 등 다방면적으로 대대적인 변혁을 거칠 예정인 뮤지컬 ‘엘리자벳’의 마지막 오리지널 시즌 공연이 극장에서 상영됨을 강조한다. 이어 루케니 역을 맡은 이지훈 배우가 등장하며 죽음을 소개하고, 토드(죽음) 역을 맡은 이해준 배우가 걸어 나와 엘리자벳에게 손을 건네는 모습이 보여지며 뮤지컬 속 주역 배우들을 한눈에 보여준다. 다음으로는 황제 프란츠 요제프 역을 맡은 길병민 배우의 모습과 함께 빠르게 뮤지컬의 모습들을 보여주며 ‘엘리자벳’의 웅장한 무대를 보여준다. 마지막으로는 옥주현 배우의 단독 샷과 함께 폭발적인 성량을 엿볼 수 있어 <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브>를 스크린에서 생생하게 볼 관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뮤지컬 ‘엘리자벳’은 ‘모차르트!’를 시작으로 ‘몬테크리스토’, ‘레베카’ 그리고 창작 뮤지컬 ‘마타하리’, ‘웃는 남자’, ‘베르사유의 장미’ 등으로 수많은 흥행작을 탄생시킨 EMK뮤지컬컴퍼니의 ‘유럽 뮤지컬’ 종결판으로 불리는 공연이다. 이와 함께 공연 콘텐츠 제작, 배급사 위즈온센과 멀티플렉스 메가박스가 협업해 제작된 공연 실황 영화 <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브>는 한국 뮤지컬 사상 첫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를 지원하여 실제 공연장에서 보는 듯한 입체적 사운드를 구현할 예정이다. 10주년 기념 공연인 만큼 ‘엘리자벳’의 부활을 기다리고 있는 이들에게는 오는 10월 16일 개봉이 그 어떤 소식보다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다. 10월 16일 메가박스에서 개봉.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THE END
805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