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김우빈, 넷플 흥행 홈런ing…'택배기사'→'무도실무관' 글로벌 TOP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09-27
넷플릭스 '무도실무관' 스틸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김우빈이 넷플릭스에서 연타석 흥행 홈런을 시원하게 쏘아 올렸다.

김우빈은 지난해 공개된 시리즈 '택배기사'와 현재 인기리에 스트리밍 중인 '무도실무관'을 통해 넷플릭스 작품으로 연이어 흥행에 성공했다.

넷플릭스 '택배기사' 스틸 컷
김우빈의 색다른 도전이 돋보인 '택배기사'는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 수 없는 미래의 한반도, 전설의 택배기사 5-8과 난민 사월이 새로운 세상을 지배하는 천명그룹에 맞서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이야기다. 그는 극 중 거대 악에 맞서 유토피아를 꿈꾸는 5-8로 변신했다.

특히 낮과 밤에 간극이 있는 캐릭터에 완벽히 스며든 김우빈의 모습은 호평을 받았다. 해가 뜨면 생존을 위한 산소와 생필품을 전달하는 기사(deliver)로, 날이 지면 난민을 돕기 위해 천명그룹의 비밀을 파헤치는 기사(knight)가 되어 그를 둘러싼 이야기를 흥미롭게 풀어나갔다.

김우빈/넷플릭스
김우빈은 첫 넷플릭스 작품인 '택배기사'에서 존재감을 눈부시게 빛냈다. 전개의 중심을 지킨 구심점은 물론, 지구촌 곳곳에서 터져 나온 시리즈의 뜨거운 반응을 이끈 일등 공신의 역할도 완벽히 소화했다. 이에 힘입어 '택배기사'는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부문)에서 2주 연속 1위 수성 및 해당 기간 6억 633만 시간 이상의 시청 시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김우빈의 흥행 행보는 넷플릭스 영화 '무도실무관'으로 이어졌다. 지난 13일 공개된 이후로 식지 않는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무도실무관'은 태권도, 검도, 유도 도합 9단 무도 유단자 이정도가 보호관찰관 김선민의 제안으로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전자발찌 대상자들을 24시간 밀착 감시하는 무도실무관으로 함께 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

김우빈은 이 영화를 위해 데뷔 후 처음으로 헤어 전체를 탈색해 금발의 이정도를 구현했고, 매일 서너 시간씩 훈련을 거듭하며 도합 9단의 무도 유단자라는 설정을 빈틈없이 표현했다. 또한 그는 한층 성숙해진 연기력을 바탕으로 재미를 좇던 청년에서 진정한 무도실무관이 되어가는 인물의 변화를 깊고 섬세하게 표현, 한 장면 한 장면을 풍성하게 채워나갔다. 이런 노력이 빛을 발해 '무도실무관' 역시 흥행 가도에 오르는 데 성공, 공개 3주 차에 접어든 현시점에도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현재 '무도실무관'은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문)에서 2주 연속 1위를 지키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난 16일부터 22일까지 총 1570만 시청 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상영 시간으로 나눈 값)를 기록했다.

두 작품 연속 좋은 결과를 손에 거머쥔 김우빈은 차기작으로 로맨틱 코미디 장르인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를 선택했다. '로코 장인'으로 돌아올 김우빈의 새로운 얼굴에 기대감이 모인다.
THE END
659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