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정성일 ‘전,란’으로 데뷔 첫 부국제 입성…일본군 선봉장 변신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09-24
넷플릭스 제공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정성일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부산국제영화제를 찾는다.

정성일은 오는 10월 2일 개막하는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BIFF)에 개막작으로 선정된 넷플릭스 영화 '전,란'으로 참석해 개막식 레드카펫을 시작으로 무대인사 및 관객과의 대화(GV) 등 다양한 일정에 참여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전,란'은 왜란이 일어난 혼란의 시대, 함께 자란 조선 최고 무신 집안의 아들 종려(박정민 분)와 그의 몸종 천영(강동원 분)이 선조(차승원 분)의 최측근 무관과 의병으로 적이 되어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넷플릭스 제공

정성일은 조선 땅을 침략한 일본군의 선봉장 겐신 역을 맡아 도깨비 탈을 쓴 채 마치 사냥터처럼 전쟁터를 누비며 조선의 백성들을 공포로 떨게 만드는 인물. 주변을 압도시키는 강렬한 눈빛만으로 긴장감을 조성하며 극의 재미를 한층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정성일은 '전,란'을 통해 처음으로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아 더욱 의미를 더한다.

정성일은 최근 출연을 확정 지은 디즈니 '메이드 인 코리아'부터 디즈니 '트리거', 영화 '인터뷰'까지 공개를 앞두고 있어 숨 가쁜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는 10월 2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된다.
THE END
392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