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베테랑2’ 황정민X정해인, 공휴일에도 안 멈춘다‥4주차 무대인사 출격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09-23
CJ ENM 제공

[뉴스엔 배효주 기자] '베테랑2'가 개봉 4주차 무대인사 진행을 확정하고 서울, 부천, 인천 관객들과 만난다.

영화 '베테랑2'(감독 류승완)의 주역들이 개봉 4주차에도 관객들에게 직접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개봉 4주차인 10월 1일부터 진행될 이번 무대인사는 서울을 시작으로 부천, 인천까지 다양한 지역을 방문하며 개봉 4주차까지 영화를 사랑해 준 관객들과 만날 것이다.

먼저 1일 공휴일을 맞아 진행되는 무대인사에는 황정민, 정해인 듀오인 ‘황정해인’이 출격, CGV영등포를 시작으로 CGV왕십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까지 서울 지역 관객들과의 만남을 예고한다.

3일 개천절 휴일에는 부천과 인천 지역에 방문, 메가박스 송도를 시작으로 CGV인천, 롯데시네마 부평, CGV소풍, CGV부천, 그리고 롯데시네마 부천에서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3일 일정에는 황정민, 정해인, 그리고 정의부장을 연기한 신승환이 참석한다.

한편,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이다.
THE END
279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