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7TV 3377TV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부국제 참석, 부산 관객과 먼저 만난다

원천:3377TV   출시 시간:2024-09-23
정우, 김대명, 박병은, 조현철 등 연기파 배우들과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킹메이커'의 각본을 집필한 김민수 감독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가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관객들과 첫 만남을 가진다. [각본/감독: 김민수 | 제공/배급: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 제작: 리양필름㈜]


수사는 본업! 뒷돈은 부업! 두 형사가 인생 역전을 위해 완전 범죄를 꿈꾸며 ‘더러운 돈’에 손을 댄 후 계획에 없던 사고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가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관객들과 다양한 만남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는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 ? 스페셜 프리미어’ 섹션에 공식 초청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여기에 제57회 시체스 국제판타스틱영화제, 제44회 하와이 국제영화제에도 공식 초청되며 전 세계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국내외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가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의 상영을 확정, 영화 팬들과의 첫 만남을 예고한다.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는 오는 10월 3일(목) 오전 11시, 10월 4일(금) 오후 7시, 10월 7일(월) 오전 10시 30분 롯데시네마 센텀시티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부산국제영화제에는 정우, 김대명, 박병은, 조현철, 김민수 감독이 참석해 관객들과 더욱 뜻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속 주역들의 참석은 영화인들의 축제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참석을 확정 지으며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는 영화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는 10월 17일(목) 극장 개봉한다.

THE END
932
로컬 재생 기록 클라우드 재생 기록
로그인 계정
발표
이 사이트는 영구적 인 도메인 이름 TV3377.CC 활성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억하고 TV3377.CC 에서 응모해 주시면 계속해서 최신 영화와 동영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